• 최종편집 2024-10-12(토)
 

 

 

-박정현 군수, 3선 도전 의지 표명

[충청24시뉴스]=제23대 새마을운동부여군지회 이계협 지회장 취임식이 지난 14일 새천년웨딩홀에서 개최되었다.

 

DSC_9471.JPG

 

이계협 신임 회장은 이날 부여군 새천년웨딩홀에서 박정현 군수, 김영춘 부여군의회 의장, 조길연김민수김기서 충남도의원, 박순화조재범장소미민병희노승호김기일조덕연 서정호,장성용,윤선예 부여군의원, 지회 임원과 16개 읍면 임원, 가족 등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시작으로 새마을 발전을 위한 새로운 힘찬 출발의 첫 출범을 알리는 자리였다.


 

DSC_9408.JPG

 

박정현 군수는 축사를 통해 “오랜 기간 공석으로 남아있던 지회장 자리를 맡아주신 이계협 지회장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임기 내에 새마을운동부여군지회의 오랜 숙원사업인 새마을회관 건립을 위해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DSC_9375.JPG

 

취임사에서 이계협 지회장은 "새마을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무한봉사를 실천하며, 화합하는 새마을 단체로 이끌겠다”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고, "조직을 이끌 수 있도록 배려해준 모든 새마을 가족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계협 지회장은 나누리장학문화재단 이사장, 석성면 명예면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사회환원사업을 펼쳐 왔으며, 2022년 부여군민대상과 대통령표창을 수상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DSC_9476.JPG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23대 새마을운동부여군지 이계협 회장 취임식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