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9(수)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충남자율방범연합회 제16회 범죄예방 결의대회 및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 19일 계룡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됐다.

2. 이응우 시장 공로패 수상(왼쪽부터 이응우 시장, 유한종 충남도 자율방범연합회장).JPG

 

충남 자율방범연합회(회장 유한종)와 계룡시 자율방범연합대(대장 김철)가 주최·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이응우 계룡시장, 백성현 논산시장, 오문교 충남경찰청장, 이종원 충남자치경찰위원장, 서천열 대한민국자율방범중앙회장,강훈식 아산시을 국회의원, 박수현 공주·부여·청양 국회의원 당선인,황명선 계룡·논산·금산 국회의원당선인,자율방범대원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결의대회 식전 행사로 충남태권도협회 시범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행동강령 낭독, 감사패 전달 및 표창 수여, 결의문 낭독 및 캘리그라피 퍼포먼스 등이 이어졌다.

 

이날 행사는 충남 15개 시·군 자율방범대원들 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기 위한 체육대회와 장기자랑 등이 진행되어 결의대회 분위기를 한층 고조 되었다.

 

이응우 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범죄예방을 위한 자율방범대원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 열리는 범죄예방 결의대회가 방범대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범죄예방 의지를 다시금 새롭게 다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각 지역 자율방범대 간의 상호발전적이고 우호적인 협력과 결속을 더욱 공고히 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충남자율방범연합회는 16개 연합대 280개 지대에 약 7000여 명이 가입해 취약 지역 범죄 예방 순찰, 청소년 선도 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다.

 

범죄예방 결의대회는 충남 15개 시·군 순회 개최하며 2025년에는 청양군에서 열릴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계룡시, 충남자율방범연합회 제16대 범죄예방결의대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