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충남 논산시 연산면 청동초등학교가(교장 권정원) 22일 오후 본교 청운관에서 ‘2023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개최했다.

 

20230322_145803 (1).jpg


이날 행사에는 특색 있는 교육과정 운영과 학교생활지도 전반에 관한 내용 및 학업성취도 향상 부분에 있어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와 학부모 참석 높았으며,교육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교육과정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은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학생 생활지도 방침, 학교폭력 예방, 학부모 진로교육, 교육 가족 청렴 실천 다짐 대회 등 자녀 교육을 위해 알고 있어야 할 다양한 교육적 정보를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

특히, 학부모 연수가 끝난 후 학부모들은 자녀가 학습하는 교실로 이동하여 담임교사와 함께 학급운영 방침 및 자녀들의 학교생활과 관련한 상담 시간을 가졌다.

학교 교육 과정 설명회에 이어 학부모 총회도 같이 진행했으며, 2023년도 학부모회장은 만장일치로 김준향씨가 선출되었다. 임기는 1년이다.

 

1679492374270.jpg


권정원 교장은 “본교에 믿음을 갖고 자녀들을 보내주신 것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코로나 19의 어려운 여건 속에도 청동 교육 가족은 사랑과 열정을 갖고 학생들을 공동체 의식을 같고 생활을 하고 있다. 청동초의 위상을 제고 하는 데 노력을 다하겠다”라면서 “학교의 발전과 학생들의 성장은 학교의 노력뿐 아니라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참여가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동초,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