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조원규)2023320() 18:00, 지부 생활관 식당에서 당진사회성향상위원회(회장 김장수) 후원으로 1분기 숙식제공대상자 합동 생일잔치를 개최했다.

 

1.png

 

이날 행사에는 당진사회성향상위원회 김장수 회장과 법무보호위원 7명이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과 만찬이 제공되었으며, 1분기 내 생일을 맞이한 2명을 포함하여 숙식제공대상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찬 내일을 위해 노력하는 보호대상자를 격려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장수 회장은 생일잔치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진심으로 생일 맞은 분들에게 축하를 드리며 오늘이 미래를 위한 축복의 첫날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전하였고, 이에조원규 지부장은 작년 하반기 당진사회성향상위원회의 창립 후 김장수 회장님을 비롯한 위원님들께서 오늘 행사를 마련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다라며 생활관 가족분들께서는 자립 기반 마련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합동 생일잔치지역사회의 정을 나누며 숙식제공대상자의 건전한 사회성 향상과 더불어 공동체 의식을 고취해 지역사회 일원으로 건전한 복귀를 유도하고, 안정적인 자립 활동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 당진사회성향상위원회, 생일 맞은 대상자에게 따뜻한 축하와 격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