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김지철 충남교육감은 3일 오후 충남 논산시 관 이화초등학교를 비롯해 강경중학교를 직접 방문 혁신학교의 시작을 알리는 현판식 행사를 가졌다.

 

9.JPG


이날 혁신학교 현판 전달식에는 김지철 교육감,정원만 논산계룡교육장,김영배 교육과장,이화초 전승택 교장,이재숙 교감, 운영위원장 김세아,학부모 회장 박정란, 김선호 학생대표,강경중 우문영 교장 등이 참석했다.

 

3.JPG

 

김지철 교육감은 간담회에 참석한 학부모와 학생,교직원 등과 지역과 연계한 마을 교육 운영 활성화, 수업 혁신을 위한 전문적 학습 공동체 운영 등 혁신학교 운영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혁신학교의 교육 활동을 응원하고 함께 혁신학교에 대해 고민하고 공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15.JPG

 

김지철 충남교육감은“ 철학과 핵심가치 실현을 위한 공동체성, 지역성, 학생중심 학교자치로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공동체 가치를 높여 달라”며 "혁신교육을 위한 도서를 추천, 학생 교직원 학부모의 공동 독서 토론을 개최 해줄 것“을 당부했다.

 

6.JPG

 

정원만 교육장은 “이화초등학교, 강경중학교가 미래 사회를 선도하는 학교 혁신의 등대가 되길 바란다”며 “학부모, 지역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11.JPG

 

1.JPG

 

5.JPG

 

KakaoTalk_20230304_004137087.jpg

 

8.JPG

 

10.JPG

 

14.JPG

 

12.JPG

 

13.JPG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지철 충남교육감,이화초‧강경중 혁신학교 현판 전달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