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논산시여성단체협의회가  3일 논산시청 회의실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백성현 논산시장을 비롯해 서원 논산시의회 의장과 관내 기관ㆍ단체장, 여성단체 회원 등 100여 명이 함께했다.

 

여성단체협의회 이취임식 중(좌측부터 김혜중 이임회장, 박지연 신임회장).jpg


이날 이취임식을 통해 제25대 논산시여성단체협의회장으로 박지연 자율방범대 수석부대장이 취임했다.

 

박 신임회장은 “많은 여성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하고 넓게 소통하는 여성단체협의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시민행복시대 조성에 함께하는 여성 리더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성공적으로 임기를 마치고 회장직을 내려놓은 제24대 김혜중 회장은 “그동안 협조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성단체협의회와 논산시의 발전을 위해 적극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날 시정발전과 여성 권익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논산시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여성단체협의회 이취임식에서 축사를 전한 백성현 논산시장.JPG


백성현 논산시장은 축사를 통해“2년간 여성들의 권익을 위해 애쓰신 김혜중 회장님의 노고에 박수를 보내드린다”며 “신임 박지연 회장님의 탁월한 리더십을 필두로 더욱 발전하는 여성단체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서원 논산시의회 의장은“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여성들의 사회참여와 권익을 높이는데 애쓰신 김혜중 전임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새로 취임하시는 박지연 회장님의 활동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라며, “논산시여성단체협의회는 각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쉽과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으로 펼치는 분들이 모인 단체로 논산시 여성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지연 논산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