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논산시 청년연합회 (회장 임호빈 제이카케어 대표·44세)는 28일 오후 6시 논산NS웨딩홀 4층에서 창단식 및 초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1.JPG

 

이날 행사에는 백성현 시장을 비롯해 윤기형 충남도의원, 이상구 논산시의회 부의장, 허명숙 시의회, 정상직 논산시 족구협회 회장, 논산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회장 김찬근, 논산시자율방범대 대장 어덕환, 논산시 청년 네트워크 위원장 차재현, 논산시 사회복지협의회 부회장 김재광, 논산시 인구 청년교육과 과장 양미호, 팀장 이민구, 주무관 이화영, 회원 100여 명 참석한 가운데 내빈 소개, 국민의례, 축사, 임원소개 등으로 진행됐다.

 

3.JPG

 

논산시 청년연합회 초대 임호빈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논산 청년들의 긍지와 열정으로 하나로 뭉쳐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고 함께 고민하고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며 지역의 어르신을 공경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협심하기 위해 창단하게 됐다”라고 창단배경을 설명했다.

 

5.JPG

 

이어 임 회장은“청년들이 함께 한 마음 한뜻으로 목소리를 낼 때 비로소 청년이 주체가 될 수 있는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10.JPG

 

백성현 논산시장은 축사에서 "앞으로 지역의 미래인 청년의 목소리가 정책반영 되어 실생활에 스며들 수 있도록 정책을 추진하고,자주 만남을 통해 소통을 멈추지 않을 계획이니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란다고 당부했다.

 

8.JPG

 

한편 임호빈 초대 회장은 논산청년회의소 회장을(JC) 역임했으며, 현재 논산내동초등학교 운영 부회장, 논산시 청년연합회장 등 여러 자원봉사단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4.JPG

 

7.JPG

 

9.JPG

 

11.JPG

 

12.JPG

 

13.JPG

 

19.JPG

 

20.JPG

 

17.JPG

 

18.JPG

 

16.JPG

 

14.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논산시 청년연합회, 초대 회장 임호빈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