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충남 논산시 기자협회(회장 박준홍)는 24일 오후 3시 논산시청 상황실에서 ‘2022 논산시 우수 공직자 선정패 수여식’을 개최했다.

 

DSC_9381.JPG

 

서하나 기자 사회로 진행된 수여식에는 우수 공직자 선정패 수여에 앞서 공균·강석상씨에게 자문 위원으로 위촉장을 수여했다.

   

DSC_9223.JPG

 

이날 선정된 우수 공직자는 엄정하고 심도 있는 심사를 거쳐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맡은 직무에 성실한 인물들로 선정했다.

 

DSC_9241.JPG

 

수상자는 농촌지도자 논산시연합회 이찬주 회장은 농촌지도자들의 화합과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핵심 리더로서 신기술 보급과 농식품 정책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DSC_9343.JPG

 

논산계룡산림조합 박희태 평소 남다른 관심과 헌신적인 노력으로 산주·임업인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기여한 공이 인정돼 선정됐다.

 

DSC_9293.JPG

 

논산시 여성단체협의회 김혜중 회장은 여성의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여성 권익증진과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선정됐다.

 

DSC_9280.JPG

 

논산경찰 수사과 노영서 경위는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한 노력해 왔으며 경찰행정의 발전과 믿음직한 경찰상 구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정됐다.

 

DSC_9318.JPG

 

논산시청 산림공원과 이영욱 산림자원팀장은 산림의 공익적 기능을 증진시키기 위한 큰 노력으로 더욱 높은 산림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도록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DSC_9255.JPG

 

논산시청 농촌 활력과 유지영친환경농업팀장은 논산시 친환경 농업 분야의 발전과 농업인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정됐다.

 

DSC_9268.JPG

 

논산시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신재복 과수축산팀장은 논산시 과수·축산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1.jpg

 

이외 수상자로는 논산시청 미래전략실 탑정호운영팀 이성철 주무관, 논산시청 자원순환과 생활폐기물팀 차용주 주무관, 논산시청 도시주택과 도시광고팀 고형열 주무관, 광석면사무소 총무팀 유근정 주무관 등이 선발됐다.

 

DSC_9149.JPG

 

백성현 시장은 “선정된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며 “이를 계기로 논산시민들에게 각자의 위치에서 더 나은 행정서비스와 봉사를 제공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DSC_9194.JPG

 

서원 논산시의회 의장“저도 2019년 자랑스럽게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다. 오늘 수상하신 모든 수상자에게 진심으로 축하한다. 논산시 행정의 감시와 홍보에 불철주야 수고하는 언론인에게도 감사하다”라며 수상자에게 격려와 축하 인사를 보냈다.

  

한편 논산시 기자협회는 충남일보, 계룡일보, 대전투데이, 엔에스아이뉴스, 충남투데이, 국제뉴스, inbc,OTN뉴스,논산포커스,신아일보,충청메세지,충청종합신문,GCN뉴스,충청24시 등 15개 언론사로 지역을 대변하고 정론직필을 추구하는 논산지역 대표 언론인 단체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 논산시 기자협회, 올해의 우수 공직자 선정 시상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