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계룡시(시장 이응우)는 지난 14일 연무신협 계룡지점(지점장 백낙호)과 NH농협계룡시지부(지부장 김동진)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을 기탁해 왔다고 밝혔다.

 

육사_유치_기자회견_1.JPG

 

연무신협은 지난 7월 두마면 농소리 대실지구에 개소 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물품 300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해왔으며, 금번에는 취약계층의 동절기 대비를 위한 이불 및 전기장판 21개를 기탁해 왔다.

 

   1. 이웃돕기 물품기탁(사랑의 우리쌀 나눔)_왼쪽부터 NH농협 계룡시지부 김동진 지부장, 이응우 시장).JPG

 

NH농협계룡시지부는 매년 명절을 비롯해 수시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현물 기탁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금번에는 백미 800kg(50박스)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해 왔다.

 

백낙호 이사장과 김동진 지부장은 “날씨가 쌀쌀해 지지만 마음은 따뜻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보탬을 더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금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응우 시장은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연무신협과 NH농협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탁자의 훈훈한 온정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계룡시, 관내 금융기관으로부터 이웃돕기 물품 기탁 받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