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충청24시뉴스] 천안백석중학교(교장 황호서)에서는 지난 10월 4일(화) 제40회 금산인삼축제 전국치어리딩대회에서 대상(1위)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1. (천안백석중)천안백석중학교 전국치어리딩대회 대상(1위) 수상!!! (1).jpg

1981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올해로 제40회를 맞이하는 금산인삼축제에 천안백석중학교 치어리딩 동아리 ‘이클립스’가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미리 영상으로 예선 심사를 거쳐 <TOP10> 팀에 선정되어 결선에 진출했고 금산인삼축제 주무대에서 경연을 펼쳤다. “생명 고향 금산, 건강 장수 인삼”이라는 축제에 걸맞는 에너지 넘치는 첸트를 시작으로 열심히 준비한 팜댄스를 선보였으며, 무대 내내 관객들의 박수와 함성이 쏟아져 나왔다. 지난 충남 학교스포츠클럽대회 치어리딩 부문 1위, 비대면 학교스포츠클럽축전 창작댄스 부문 전국 6위(지역 1위) 수상에 이어 또 한번 이클립스의 저력을 발휘하는 순간이었다.

 

다양한 대회가 연속되어 준비 시간이 짧았지만 시간을 내어 틈틈이 연습하고 부족한 부분을 서로 도와주고 이끌며 단합한 결과였다. 힘 있고 자신감 넘치는 학생들의 동작과 표정이 금산인삼축제와 치어리딩대회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대회에 참가한 3학년 학생은 “우리의 무대를 보는 관객들이 지친 하루를 달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했다. 졸업할 때까지 남은 대회나 행사가 얼마 남지 않아 아쉽지만 매 순간을 소중하게 기억하고 싶다.”며 출전 소감을 전했다. 끊임없이 실력을 갈고닦는 이클립스 동아리 학생들에게 힘찬 박수와 격려를 보낸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안백석중학교 전국치어리딩대회 대상(1위)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