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충청24시뉴스]계룡시의회(의장 김범규)는 7월 22일부터 8월 2일까지 12일간의 일정으로 '제160회 계룡시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2.jpg

 

이번 임시회 주요 일정으로는 25(월)부터 5일동안‘2022년 상반기 추진성과 및 하반기 추진계획’청취와 8.1(월) 개최되는 의안심사특별위원회에서는「계룡시 지방보조금 관리조례」전부개정조례안 등 6건에 대한 심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3.jpg

 

특히, 조광국 의원은 제6대의회 첫 5분 자유발언을 통해“계룡시 시민평생교육 정책의 부재를 지적하며, 시민역량과 지역발전이 선 순환되는 지속가능도시를 지향하기 위해서는 평생학습도시 구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는 평생학습관 조기설치를 위해 행정력을 총동원하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제160회 계룡시의회 임시회_2.JPG

 

 

 

 

계룡시의회 김범규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시민이 체감하는 가시적 성과를 위해 하반기 속도감 있는 시정을 부탁하며, 선출직 시의원과 시정의 주춧돌인 공무원과의 시선의 차이가 계룡시 발전의 희망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상호 이해와 설득으로 더 나은 계룡의 내일을 위하여 노력해달라”고 부탁하며, 또한“코로나19의 재 유행 조짐이 우려됨에 따라 여름 휴가기간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한 자가방역 및 개인위생 실천 대시민 홍보에 만전을 당부”하며 제1차 본회의를 마쳤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6대 계룡시의회 4년의 새로운 출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