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8-13(토)
 

[충청24시뉴스]이응우 계룡시장 당선인 인수위(위원장 김학영)가 지난 21∼22일 이틀간 계룡시가 추진 중인 주요 사업장 10여 곳에 대한 현장방문을 실시했다.

 

KakaoTalk_20220624_130722044_05.jpg

 

현장방문 사업장은 △계룡대실 지구 유통시설용지(이케아 사업부지) △대체 소각시설(폐기물 처리시설) △생활자원회수센터 △국민체육센터건립사업장 △계룡역 환승센터 △두계천 수변공원 △병영체험관 △청소년복합문화센터 △엄사상점가 간판개선사업 대상지 △계룡복합문화센터 △항적산 치유의 숲 등이다.

 

인수위는 그동안 계룡시 18개부서로부터 이들 주요 사업장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았으며 이들 사업은 이응우 당선인도 선거공약을 통해 관심을 보인 사안이다.

 

인수위는 특히 이들 사업에 대한 적절성과 타당성 검증 및 정책의 실효성 등을 판단, 이 결과를 토대로 이응우 당선인의 선거공약과 어떻게 병행 추진할지에 중점을 둬 이번 현장실사에 나섰다.

 

이응우 당선인은 각 사업장을 찾아 해당부서 담당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현재 추진 중인 주요 사업에 대한 실효성을 잘 검토해 당선인의 공약사항과 잘 맞물려 추진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다음달 7월 8일까지 임무 수행에 나서는 인수위원회는 오는 8월 중 인수위 활동을 백서로 발간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계룡시장 당선인 인수위, 21∼22일 당선인과 주요 사업장 방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