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충청24시뉴스]천안현대캐피탈 배구단 문성민, 박상하 배구 선수가 지난 6월 8일 천안부영초를 방문했다. 올해 전국대회에서 3연승의 위업을 달성한 본교 배구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학교를 찾았다.

 

(천안부영초)천안현대캐피탈 배구단 문성민, 박상하 선수 천안부영초 방문 (2).jpg

 

천안현대캐피탈 배구단은 천안부영초(교장 이규훈)의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운동화를 선물로 선수들에게 나누어 주며 프로 배구가 되기까지의 값진 경험담도 들려주었다.

 

 또한 문성민, 박상하 선수는 본교 배구부 선수들에게 서브 및 공격 시범을 보여주며 배구로 교류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의 공 받는 자세와 스텝 등 프로 선수의 날카로운 레슨에 학생들은 꿈을 실현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다가섰다.

 

 천안부영초 배구부 선수들에게 “지금처럼 꾸준하고 성실하게 배구에 임하면 이번 대회 우승처럼 앞으로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고 기대한다”며 꿈을 키워 주었다. 본교의 교직원은 프로 배구 선수 문성민, 박상하 선수의 가르침과 응원을 지켜보며 천안부영초 배구부의 밝은 미래를 그려 보았다.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문성민과 박상하 선수는 천안부영초의 꿈나무들이 잘 성장하여 대한민국의 배구를 이끌어가는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다고 확신을 심어주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안현대캐피탈 배구단 문성민, 박상하 선수 천안부영초 방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