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각 위원회 위원장 및 지지자들 150여 명 참석

   

[충청더불어민주당 김진호 논산시장 후보는 22일 오후 취암동 선거사무소에서 논산시장 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1.jpg

 

이날 수여식에는 김종욱, 김원겸 논산시의원 후보를 비롯해 각 위원회 위원장 및 지지자 15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임명장 수여에 앞서 김 후보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많은 꿈이 있다. 가장 큰 꿈은 새논산 100년을 만드는 것이다. 제 꿈이자 논산 시민 모두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꼭 승리하겠다. 저 혼자서는 할 수 없다. ‘내가 김진호’라는 마음으로 뛰어주시면 우리는 6월 1일 이 자리에서 승리의 만세를 부를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3.jpg

 

김 후보는 이장하 노인위원장을 비롯해 10개 위원회 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장하 위원장은 “이 자리에 계신분들이 하루에 10명씩만 전화를 하면, 충분히 이길 수 있다”라고 당부했다.

 

황명선 전 논산시장은 “김진호 후보는 시민에게 부여받은 권한을 공적으로 시민의 행복을 위해 일하고자하는 열정이 있다. 자신감을 가지고 열흘 동안 뛰면 우리가 이길 수 있다”고 지지자들을 독려했다.

 

5.jpg

 

김용성 상임고문은 “1~20년 전 선거를 치룰 때는 여기 계신 분들 반도 안 되는 인원으로 만 오천 표 기록을 했다. 오늘 이 자리에 지지자 분들이 많이 와주신 것을 보니 승리를 확신한다”며 자신감을 비췄다.

 

12년간 논산시의회 의원과 의장을 역임한 김진호 후보는 “‘초심(初審), 진심(眞心), 열심(熱心), 김진호의 삼심(三心)’을 기조로 내세워 새논산 100년을 만들기 위한 △ 논산역 이전후 기존 역사부지에 푸른숲 문화관광 상업단지 개발 △ 논산역 이전 장소를 복합환승센터·복합교통물류단지로 조성 △ 탑정호 수상관광단지 조성 등 3대 공약을 제시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진호 더불어민주당 논산시장 후보,임명장 수여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