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백성현 국민의힘 논산시장 후보가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오후 6시 30시 논산시 장군마트 부근에서 대규모 합동 출정식을 갖고 집중 유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2.JPG

 

이날 출정식에는 주민과 지지자들 4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백성현 논산시장 후보를 비롯해 광역·기초의원 후보들이 단체로 합동 지지 유세를 벌였다.

 

백 후보는 이날 출정식과 함께 오전에 충령탑·궐리사 참배, 화지시장 방문, 강경유세, 연무 유세, 논산시 농업회의소 주관 농업정책 토론회, 논산 화지시장 돌며 유권자들과 직접 접촉하는 일정을 소화했다.

 

1.JPG

 

백성현 후보는 출정식에서 “열심히 땀 흘려 노력하는 민심의 바다에서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그릇에 담아내겠다”라면서 “남을 배려하고 인정하고 협력하는 것이 선비정신이고 논산정신이다. 새로운 논산 시대를 백성현이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중앙정부와 소통하며 능력 있는 시장으로 살 거리를 만들어 내고 살고 싶은 논산! 찾고 싶은 논산! 머무르고 싶은 논산으로 바꾸어 내고 싶다”라고 강조했다.

 

또 “준비는 정밀하게! 생각은 세밀하게! 결정은 신속하게! 판단은 정확하게 하겠다”라면서 “시민과 소통 공감하는 일을 13년 동안 해왔다. 시민의 아픔을 보듬어 주는 시장 될 것을 약소하며, 적극 행정으로 논산시민 행복 시대를 열겠다”라며 “논산시민들이 지역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고, 경륜과 경험, 능력이 풍부한 저를 꼭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백성현 논산시장 후보, 윤기형(1선거구)·배웅진(2선거구) 도의원 후보, 김남충·손선우·이상구·김재광(가 선거구), 홍태의·장진호·(나 선거구), 이태모, 최상덕, 윤여정(다 선거구) 시의원 후보, 허명숙 시의원 비례대표 등 국민의힘 후보들이 총출동했다.

 

3.JPG

 

DSC_7781 (2).JPG

 

4.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백성현 논산시장 후보, 합동 출정식 갖고 선거운동 돌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