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9(금)
 

-“춤! 노래! 토마토!” 즐거움이 '방울방울' 피어나는 부여객사로 오세요-

 

[충청24시뉴스]대안예술공간 생산소(대표 이화영)가 오는 5월 29일 부여 백제역사유적지구 관북리 유적 내 부여객사(사적 제428호)에서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있는 공연을 연다.

 

3-1. 공연 포스터.png


대안예술공간 생산소는 규암면에서 예술가들과 지역 주민들의 만남을 통해 부여의 재미를 발견하고 새로운 지역 문화예술 교류의 장을 열어가고 있다.

 

<나는 너를 방울방울해 : 춤! 노래! 토마토!>는 부여군 특산물인 방울토마토에서 영감을 받아 지역주민과 전문 뮤지션이 함께 준비하고 개최하는 공연이다. 부여객사에 조성된 야외무대에서 새콤달콤한 방울토마토를 맛보며 댄스, 디제잉, 하모니카 연주와 실력 있는 인디 뮤지션의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부여 청년 스트릿 댄스팀 ‘바바붐’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한 ‘회기동 단편선’과 포크 싱어송라이터 밴드 ‘후하’, ‘시옷과 바람’의 무대가 펼쳐진다. 부여 하모니카 연주 동호회(민들레합주단),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부여군민으로 구성된 디제잉 팀(정강현 외 4인)의 축하무대와 한국전통문화대학교 락 밴드 ‘커밍아웃’의 공연도 예정돼 있다. 야외무대 인근에는 가족 단위 관광객을 위한 워크숍(복순투어)과 금속·한지공예 전시 및 사운드 VR 체험 프로그램(부여객사 로그-온)이 마련돼 있다.

 

생산소 이화영 대표는 이번 공연이 “갖춰진 무대에 서는 게 아닌,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직접 만든다는 공통의 감각으로 채워진 축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생산소 기획 프로그램 <계절상품시리즈>를 통해 한국의 전통문화와 세시풍속을 오늘날의 감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하여 다양한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지역문화진흥원 생활문화공동체 활성화 프로그램 선정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의 후원을 받아 지역문화진흥원과 생산소가 주관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여 방울토마토 맛보며 실력파 인디 뮤지션 공연 즐겨볼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