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6(목)
 

 

 

[충청24시뉴스]국민의힘 백성현 논산시장 후보는 오는 1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DSC_6122 (2).JPG

 

이날 개소식에는 이인제, 홍문표 국회의원, 박성규 전 장군, 이응우 계룡시장 예비후보를 비롯해 윤기형·배웅진 도의원 후보·이태모, 윤여정, 최상덕, 김남충, 이상구, 김광석, 김재광, 손선우, 홍태의, 장진호 시의회 후보들과 각계각층의 지지자가 대거 참석해 “백성현 후보의 승리를 확신한다.” 축하했다. 

 

DSC_6094 (2).JPG

 

백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힘 있을 때 물 들어올 때 노를 저어라”라고했다."(충성의 아들 윤석열 대통령)과 도지사, 국회의원, 도의원, 시원들과 하나 되어(원팀) 논산을 도약 발전시키겠다“고 밝히면서” 지난 13년이라는 세월 동안 논산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머릿속에, 가슴속에 내가 무엇을 할 것인가 써 내려가고, 적어 놓았지만 그래도 아직 부족한 것들이 많다“고 설명 했다.

 

DSC_6122 (2).JPG

 

이어 그는 ”우리 논산 정신은 충효 정신, 협동 정신, 선비정신이 있다. 장화를 신고 흙 묻은 장갑을 끼고 백성현을 만나러 오셔도 절대 (시민)을 외면하지 않겠다.“강조했다.

 

DSC_6038 (2).JPG

 

그러면서“지난 과거는 회상하고 싶지 않다. 눈물은 눈에서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가슴에서도 눈물을 흘린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래서 시민 한분 한분이 스승이고, 어머니이고 아버지이다.”라며“이 마음을 잊지 않고 늘 한결같이 시민 여러분과 함께하겠다”라고 의미를 부여 하며 약속했다.

 

DSC_6118 (2).JPG

 

백성현 후보는“현 후보는 “소득을 높이고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 지수를 높게 하는 3高주의 행정으로 논산을 크게 변화시키고 싶다”라며 “시민 제일주의, 사회적 약자 배려, 현장주의 행정, 관행 타파” 네 가지의 시정 방침을 제시했다.

 

이어 나경원 전 국회의원은 영상에서 “백성현 후보는 논산을 위해서 많이 고민하고 논산에서 시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했다”라며 “논산에 사는 것을 자랑스럽게 만들어줄 백성현 후보에게 힘을 모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DSC_5929 (2).JPG

 

홍문표 국회의원은 “백성현 후보는 항상 올곧고 자기 소신을 분명히 얘기하며 본인보다 대한민국을 위하는 사람이다”라며 “시민 여러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을 도와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서는 대한노인회 논산지회 입장식 회장이 단상에 올라 관내 15개 읍면동 분회를 대표해 백성현 후보 지지 성명을 발표하여 눈길을 끌었다.

 

DSC_5786 (2).JPG

 

DSC_5814 (2).JPG
백성현 후보 아내 심재경씨(가운데)

 

DSC_5817 (2).JPG

 

DSC_5819 (2).JPG

 

DSC_6159 (2).JPG

 

DSC_6151 (2).JPG

 

DSC_6170 (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백성현 국민의힘 논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