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3-02-09(목)
 

[충청24시뉴스]천안봉서중학교(교장 김덕원)는 지난 5월 8일 제77회 전국종별배구선수권 대회에서 16세 이하 여자 종목에서 최종 우승했다. 코로나19 이후 관중들이 참관하는 전국 첫대회여서 대부분의 강팀이 참석한 가운데 최초로 개최된 경기에서 천안봉서중은 예선을 전승으로 승리하고 8강전 수일여중을 2:1, 4강전 홍천군체육회를 2:0으로 격파하고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인 중앙여중과 결승에서 만나 2:1로 승리하는 파란을 일으켰다.

 

(천안봉서중)천안봉서중, 제77회 전국 남녀종별배구선수권대회 여자 중등부 우승! (2).JPG

 

 2013년 CBS배 우승이후 이렇다할 성적이 없었으나 구선영 감독과 김하나 코치의 지도하에 이번대회를 철저하게 준비한 결과라 생각하며, 어버이날 멀리 응원오신 부모님들께 우승으로 보답할 수 있어 더욱 기쁜시간이었다. 한편 개인상으로 3학년 강유정 학생이 최우수선수상 박신혜 학생이 세터상, 김하나 코치가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하는 결과를 얻었다.

 

 천안봉서중학교 배병국 교감은 열심히 해준 학생들에게 쾌거의 박수와 환희를 보이며 아주 기뻐했다. 올해 첫 대회부터 우승으로 보답한 학생들과 감독 및 코치에게도 감사함을 내빛쳤다. 다가올 소년체전을 대비하여 또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는 승리의 소감을 밝혔다.

 

 천안봉서중학교 구선영 감독은 올해 봉서중학교 부임 후 첫대회 출전부터 전승을 이룬 기쁨을 잊지 못하며 “우승을 이뤄준 학생들과 열심히 지도해준 코치에게 감사함과 고마움을 내빛치며 5월 28일부터 경북 구미에서 치뤄질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를 위한 준비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많은 응원과 기쁨을 함께해준 봉서중학교 교직원 및 학부모님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안봉서중, 제77회 전국 남녀종별배구선수권대회 여자 중등부 우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