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26(목)
 

 

[충청24시뉴스]조길연 국민의힘 충남도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7일 부여군 홍산면 선거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1.jpg

 

이날 정진석 국회의원,홍표근 부여군수 후보, 유찬종 (부여1선거구)도의원 후보, 군의원 후보와 대한불교 대각종 총무원장 만청스님과 군민 등 지지자 등이 대거 참석해 발 디딜 틈 없이 성황을 이뤘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진석 국회의원, 홍표근 부여군수 후보, 도의원 1선거구 유찬종, 국민의힘 박순화 부여군의원 출마자를 비롯한 사회단체장, 지지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1652077020067.jpg


 

조길연 후보는 “농업 산업, 문화, 발전을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겠다”라며“부여군의 인구가 늘고 우리 후손들의 삶의 터전으로 만드는 게 우리의 책무이고 의무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 모두 함께 노력해야 할 것이며 그 앞에 조길연이 앞장서서 부여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뛰겠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조 후보는 이어 “4대~7, 11대의 의정 생활 동안 건설소방위원장과 예산결산 위원장 등의 풍부한 의정 경험과 검증된 도의원으로서 부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풍부한 도의원 경험을 살려 부여 발전을 꼭 이루겠다”라고 강조했다. 

 

1652077020002.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길연 국민의힘 충남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