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김지철 충남교육감 예비후보는 100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는 차별 없이 사랑받아야 한다.'라면서 어린이날을 축하했다.

 

3.jpg

 

김 예비후보는 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오월의 햇살을 받은 신록보다 더 싱그럽게 빛나는 어린이 여러분의 날을 축하한다.'라며 '행복할 권리가 있는 아이들을 위해 행복한 충남미래교육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1.jpg

 

그러면서 김 예비후보는 "모든 어린이는 차별 없이 사랑받아야 한다. 어린이는 자기 삶의 주인이고 나라의 미래이기 때문"이라며 "어린이의 웃음꽃이 활짝 피어나게 하겠다"라고 강조했다.

    

2.jpg


 

김 예비후보는 '충남 미래 교육 한 발짝 더, 검증된 교육감'을 슬로건으로 △학습 주도성 키우는 미래학교 조성 △창의융합 학교 준비(AI고등학교·교육 체험센터 신설) △기초학력 회복·참학력 육성(대입진학상담센터 확대) △실천중심 인성교육(학생자치·참여예산제 확대) △학교폭력·아동학대 제로화(온라인 통합지원시스템 강화·마음치유센터 설립)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환경 조성 △교육공동체 모두 행복한 학교 등 향후 4년간 계획이 담긴 7대 공약도 제시했다.

 

4.jpg

 

김지철 예비후보는 "충남 미래 교육의 주춧돌을 놓겠다."며 "안전하고 쾌적한 충남교육을 위해 제게 힘을 모아 달라"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10.jpg

 

한편 4일 오후 부여의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지철 충남교육감 후보는 5일 천안 독립기념관에서는 열리는 어린이날 행사와 어린이날 큰잔치에 참여하는 등 선거 운동을 이어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지철 충남교육감 예비후보, '어린이는 차별 없이 사랑받아야 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