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계룡시체육회(회장 정준영)는 지난 24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6.jpg

 

내빈(시의원 등) 인사가 끝나자, 발언권을 얻은 이종각 계룡시 테니스협회장은 “(시의원들을 향해)작심한 듯 올해 본예산인 청년 일자리 예산을 삭감했다.”라고 성토하며“그러면서 의원님께서 왜 오셨습니까?” “청년 일자리 예산이 없어도 만들어줘야 할 의원님께서 예산을 삭감하고” “여기에 있는 지도자들 한 달에 얼마 받는지 아십니까? 240만 원 정도 받는다” “처자식 먹여 살릴 수 있습니까?” “시민을 생각하지 않고 예산을 삭감해 놓고 왜 오셨는지” 윤재은 의장님은 대답해 달라“고 따져 물었다.

 

   7.jpg

이에 (격분한) 의원들은 황급히 자리에서 일어나 총회장을 박차고 나섰다

 

BandPhoto_2022_02_27_18_12_56.jpg
정준영 계룡시체육회 회장

정준영 회장은” 오늘 계룡시 체육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열정이 매우 크신 이종각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라며” 계룡시 체육회 집행부와 시의회가 상생 협업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정준영 체육회장은 “코로나 19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서도 계룡시 체육을 위해 봉사하고 애써주시는 임원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라며“지금처럼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 직원들과 함께 심도 있게 고민해가며 계룡시민들이 더욱더 체육으로 화합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9.jpg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2021년도 주요사업 추진실적 보고, 2021년도 결산 감사 보고, 2021년도 세입•세출 결산 보고 이상 4건을 보고했으며, 2022년도 기본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 계룡시체육회 각종 규정 제정(안) 이상 2건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의원님 체육인들을 우습게 아느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