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학교 재난안전소방학과 신·편입생 모집
2022학년도 12월 1일 수요일 ~ 1월 14일 모집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위드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교육과 사이버대학교가 주목을 받고 있다.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묵)는 중부권 최초의 사이버대학교로 100% 온라인 수업을 통해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고 일과 학업의 병행이 가능한 대학으로 직무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노인 세대, 특성화고교를 졸업하고 취업전선에 갓 뛰어든 청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사이버대학에 입학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경력·학력 단절 여성, 가사 주부 또는 직업 군인, 사회초년생, 정년퇴임을 앞둔 직장인 등 다양한 연령대와 계층에게 맞는 맞춤형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학 내부에서는 대한민국 최고 콘텐츠 제작을 위해 과감한 투자와 연구를 멈추지 않는다.
특히 재난안전소방학과(교수 이재영)는 질 좋은 강의 제작을 위해 교수법 코칭 기법 강화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매주 콘텐츠품질관리 위원회를 개최하여 논의를 통해 강의 콘텐츠는 100% 대학 교직원이 자체 제작하고 있다.
그리고 또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전체 강의의 95%를 시간과 공간에 제한 없이 모바일에서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학점당 7만 원의 저렴한 수업료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체계적으로 덜어주고 있다.
안전을 위한 전문가가 되고 싶지 않으십니까?
당신은 안전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세상에는 수많은 전문가가 있다.
그중에서 나와 우리 가족을 지키는 안전관리자가 되고 싶다면 어디서 배워야 하나? 고민하지 마시고 건양사이버대학교 재난안전관리학과로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전형절차는
·지원서 작성→ 전형료 납부(온라인)→ 인·적성검사 응시(온라인)→서류제출(등기우편, 방문)
2022학년도 12월 1일 수요일 ~ 1월 14일 금요일 17:00까지 모집한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건양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 참고하시거나 건양사이버대학교 대표전화 042-722-0108 전화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