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1-20(목)
 

 

- 11일 신년 기자회견 충남교육감 출마 선언 공식화 ’확실‘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김지철 충남교육감은 7일 오전 10시 논산 노블레스에서 2022 핵심사업 기조와 방향을 듣기 위해 4번째로 열린 ‘충남교육공동체 원탁회의’ 참석해 올해 지방선거에서 ‘충남교육감’ 선거 도전을 강력히 시사했다.

 

CCY_3106 (2).JPG

 

김 교육감은 이날, 충남교육공동체 원탁토론회가 열린 자리에서 “이 자리에서는 밝히는 것은 아직은 어렵지만, 곧 (11일) 신년 기자회견을 같고 확실한 입장을 표명 하겠다.”라며 충남교육감 출마 도전에 대해 의지를 피력하는 답변을 했다.

 

그러면서도 “충남교육에 대한 도민 여러분의 각별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라고 밝힌 뒤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내년 한 해도 교육 회복과 미래 교육 추진을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 말했다

 

계속해서 김 교육감은“도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 4차산업혁명 시대에 부응하는 미래 교육 완성에 매진하겠다”라고 약속했다.

 

CCY_3048 (2).JPG

 

한편 이날 마스크 착용과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논산교육공동체가 참석한 가운데 노블레스에서 개최한 네 번째 토론회에서 충남교육청이 ‘교육 회복과 미래 교육 방향’에 대한 발제 후 참석자들은 충남기초학력 디딤돌, 환경교육 등과 같은 핵심과제에 대해 투표를 진행했다.

 

CCY_3099 (2).JPG

 

이날 참석자들은 자신들이 생각하는 내년도 충남교육 주요정책에 대한 의견을 피력했다. 독서 인문 소양 교육, 학교 공간 혁신, 충남학력 디딤돌 다지기 등에 고르게 점수를 매겨졌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지철 충남교육감 " 충남교육감 도전 공식 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