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신년사] 구본선 의장,“주민 중심 자치 분권2.0 원년 삼을 것”

 

1.jpg

 

존경하는 논산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논산시의회 의장 구본선입니다.

 

새로운 출발 !

새로운 시대 !

희망찬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의 용맹함과 강한 기운을 듬뿍 받아 올해에는 시민 여러분이 꿈꾸는 소망들이 모두 이뤄지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잃은 지 벌써 2년이 흘렀고, 우리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야만 했습니다.

 

논산시의회는 지난해 코로나 방역과 경제 회복을 위한 정책 마련,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과 시민 생활과 밀접한 민생 관련 조례 제·개정에 집중하며 시민 여러분께 희망을 드리는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을 다했습니다.

 

그 결과 최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지방의회 청렴도를 포함한 모든 부분을 평가하여 우수등급을 받는 쾌거도 이루었습니다.

 

또한 올해는 지방의회의 오랜 염원이었던 지방자치법 개정이 32년 만에 이루어져 지방자치가 뿌리내릴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게 되어 주민 중심의 자치분권 2.0 시대를 맞이하는 큰 의미가 있는 해로, 시민 여러분이 주민 자치를 체감할 수 있는 원년으로 삼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희망찬 새해에도 의회는 시민의 민의가 전달되어 삶의 질이 향상되고 활기찬 지역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한발 한발 나아가겠습니다.

 

끝으로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뜻하시는 소망이 모두 이루어져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드리며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시민여러분 사랑합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구본선 의장,“주민 중심 자치 분권2.0 원년 삼을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