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논산계룡농협은 지난 3일 농협중앙회 대강당에서 농협중앙회가 선정·시상하는 「2021년 지도사업 선도농협상에 논산계룡농협(조합장 이환홍)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6.png

 

지도사업 선도농협상은 지도사업 활성화를 통한 조합원 소득증대 기여 및 농촌복지 향상에 앞장선 선도농협을 발굴하고 우수모델 확산으로 “농업인 경제적·사회적 지위향상 등에 기여한 우수 농축협에 대한 시상을 통해 임직원 사기진작 및 지도사업 선도 농협으로 역할 수행” 등으로 논산계룡농협이 영농지도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논산계룡농협은 평가항목인 지도사업 종합평가 신설, 공선출하회 육성 등 농축협 성장기여, 농업생산성 향상·농업경영비 절감·농가소득 증대 추진실적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지도사업 활성화를 위한 기반 조성 △ 지도사업 추진을 통한 농업인소득 증대 기여 △농업인과 농축협의 소득격차를 줄이고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 등을 선도적으로 전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4.png

 

2021년 지도사업 선도농협상 수상으로 위상을 드높인 논산계룡농협은 지도사업 활성화를 위한 무이자자금 지원 20억원과 지도·경제,여성복지 담당 4급 승진 임용자격 부여(총 16명) 특전을 받는다.

      

 

5.png

 

논산계룡농협 이환홍 조합장은 “지도사업 선도농협상은 임직원 모두가 조합원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농촌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받은 큰 의미가 있다”라며 “농업인 경제적,사회적 지위 향상 등에 기여한 우수 농축협에 대한 시상을 통해 임직원 사기진작 및 지도사업 선도농협으로 지도사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준 임직원들에게 수상의 영광을 돌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조합원 복지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논산계룡농협, 2021년 지도사업 선도농협상(像)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