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 국민의힘 논산·계룡·금산 당원협의회가 지난 26일 운영위원회를 열고 만장일치로 당협위원장으로 선출된 최호상 당협위원장을 만나 인터뷰를 가졌다.

 

DSC_0202.JPG

 

최 위원장은 3일 논산국민의힘 당협사무실에서 진행한 <충청24시뉴스>와 인터뷰에서"

 “정치와 조직에서 청렴이 가장 중요하며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에서도 협치를 통해 반드시 승리하겠다”라며“논산계룡금산 새로운 미래를 위한 힘찬 도약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다음은 최 위원장과 일문일답.

 

▲논산계룡금산 당협위원장으로 취임하셨는데 소감 한 말씀?

 

 

► 논산·계룡·금산 침체된 당 분위기 쇄신과 당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기여할 생각입니다.

 

▲논산계룡금산은 더불어민주당이 현재 집행부와 의회 등을 장악하고 있다. 공조직과 사조직도 지리멸렬한 상태이다.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를 앞두고 조직정비의 필요성 높다. 이에 대한 비전과 대안은 있나?

 

► 지역 정서에서 총선에서 연속된 실패와 지방선거도 마찬가지로 실패를 거듭했다. 원인은 중앙정치의 바람도 있으나 우리 지역 내 인재 인프라 부재와 청렴도에서 낙제점을 받지 않았나 생각한다. 그래서 조직강화를 위해 청렴도와 지역의 젊은 인재 영입으로 당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

 

▲ 신임 당협위원장 지역 간 정치균형발전을 위한 청사진을 가지고 있으신가?

 

► 지방선거는 각 시군에서 시장, 도의원, 군·시의원을 출마시켰지만 총선에서는 논산에서 후보가 선출되어 계룡과 금산에서는 소외감이 클 것으로 본다.계룡과 금산의 인재 등용 폭을 넓혀서 소외감에 해소될 수 있게 방법을 모색하겠다.

 

▲ 내년(2022년) 대선과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비책은?

 

► 대선 승리를 위해서는 우리 당원들의 협력과조직 활성화를 비롯해 당원 배가운동 등을 통해 모든 역량 강화에 총력을 다하겠다.

 

20210828_173804.jpg

 

▲끝으로 시민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 “정치와 조직에서 청렴이 가장 중요하며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에서도 협치를 통해 반드시 승리하겠다”라며“논산계룡금산 새로운 미래를 위한 힘찬 도약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회를 피력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문일답]국민의힘 논산계룡금산 당협위원장 최호상 인터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