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대한민국 코미디 연극의 살이있는 전설, ‘라이어’가 돌아왔다. 24년 동안 수많은 기록을 갈아치우며 장기공연한 연극 ‘라이어’가 한국 초연 20년 기념으로 ‘스페셜 라이어’로 공주문예회관 무대에 오른다. 오는 7월 31일(토) 오후 5시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페셜 라이어 전단 뒷면.jpg

 

이 공연은 정부의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객석을 축소하여 좌석 간 거리를 띄워 운영한다. 공연 당일에도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 전자출입명부(QR코드) 입력 후 입장하는 등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

 

더 이상 화려할 수 없다. 초특급 신 스틸러가 총출동하는 이 연극은 테이, 나르샤, 신소율, 김민교, 김원식, 이동수 등이 출연해 관객을 즐겁게 해준다. 특히 공주 출신 조찬형 배우가 출연해 더욱 반가운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계속되는 거짓말로 인해 서로 속고 속이는 상황과 자신의 거짓말에 스스로 걸려드는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거짓말 퍼레이드가 공연 내내 끊이지 않는 웃음을 선사하는 수작이다.

 

윔블던과 스트리트햄에 사랑하는 두 여인을 두고 정확한 스케줄이 맞춰 바쁘게 생활하는 택시운전사 존 스미스. 하지만 가벼운 강도사건에 휘말리면서 완벽한 그의 생활은 엉망으로 뒤섞이기 시작한다. 형사가 두 여인의 집에 찾아오고 존 스미스는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거짓말을 늘어놓기 시작하는데…….

 

‘연극은 무겁다’라는 대중들의 인식을 바꿔 놓으며 엔터테인먼트 공연의 시초가 되었으며, 이후 ‘국민 연극’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24년이 지난 지금까지 쉬지 않고 이어가며 새로운 역사를 기록하고 있는 연극이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국민 웃음 되찾기 프로젝트 ‘스페셜 라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