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금산군의회는 최명수 부의장과 김근수 총무위원장이 충청남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충남의정봉사상을 21일에 수상했다고 밝혔다.

 

1618981612325.jpg

 

충남의정봉사상은 충남 시·군 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의정활동이 타 의원에게 모범이 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기여한 의원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최명수 부의장은 지역내 문제에 관심을 두고 군민의 생활여건 개선과 주민봉사 등 꾸준한 자치입법활동과 지역사회 소통을 위한 노력 및 여름철 집중호우로 인한 재난상황 속에서도 현장행정을 펼치며 군민들의 안전을 지키는데 남다른 의정활동을 해온 것으로 평가 받았다.

 

김근수 총무위원장은 여성 권익보호를 위한 조례 제·개정과 군민 안전시설 및 문화시설 확충, 지역현안사업 해결을 위한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주민 복리증진과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게 평가 받았다.

 

최명수 부의장은 “항상 군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군민의 뜻을 대변하는 것이 의원 본연의 임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군민 곁에서 군민의 마음을 잘 헤아려 행복한 금산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가겠다.”로 수상 소감을 전했으며,

 

김근수 총무위원장 또한 “군민을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큰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지역경제와 민생이 어려운 시기인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군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금산군의회 최명수 부의장, 김근수 총무위원장 충남의정봉사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