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 대표 프로그램 인삼캐기체험 사전 예약제 추진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올해 제39회 금산인삼축제가 오는 10월 9일부터 열흘간 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개최된다.
 
0805 축재관광재단 - (이사회의)금산인삼축제 비대면 온라인 개최.jpg
 
금산축제관광재단(이사장 문정우)은 지난 4일 금산인삼관 1층 회의실에서 제8회 이사회를 열고 제39회 금산인삼축제를 온라인으로 개최키로 결정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로 대규모 인파가 몰리는 현장개최는 사실상 어렵다는 판단에서다.
 
또 무조건적인 취소보다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는 금산인삼축제의 명맥을 잇고 장기적 관점에서 금산인삼의 홍보효과에 역점을 둬 온라인 방식에 친숙한 젊은층을 잠재 고객으로 확보하겠다는 복안이다.
 
이번 축제의 주제는 ‘On-슬기로운 인삼생활’로 정했으며 온라인 축제 홈페이지의 서버를 1개월 연장 운영해 금산인삼에 대한 홍보‧마케팅을 지속한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시‧공간적 제약이 없는 온라인 축제의 강점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검토됐다.
 
0805 축재관광재단 - (인삼캐기체험)금산인삼축제 비대면 온라인 개최 (2).JPG
 
체험·참여형 콘텐츠로 △금산인삼축제 전용 유튜브 채널 ‘On-인삼TV’ △인기 유투버와 함께하는 인삼약초체험 ‘방구석 꿀잼 체험’ △‘삼(蔘)시세끼 인삼푸드경연’ △‘온라인 내멋대로 가요제’ △‘집콕, 건강댄스 챌린지’ △‘랜선 개막쇼’ 등이 제안됐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금산인삼축제, 비대면 온라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