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계룡시는 17일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다목적홀에서 계룡시 체육회장 취임식을 개최하며, 민간 체육회장 시대의 희망찬 첫 발을 내딛었다.
 
이날 취임식에는 최홍묵 시장, 박춘엽 시의회 의장, 김대영 충남도의원, 김덕호 충남도 체육회장을 비롯한 주요 기관‧단체장, 체육회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체육회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축하했다.
 
체육회장취임식(체육회기 이양).JPG
 
초대 민간 체육회장으로 취임한 정준영 회장은 자치단체장의 체육회장 겸직금지로 인해 지난해 12월 18일 치러진 체육회장 선거에서 당선되었으며, 오는 2023년 1월 15일까지 3년간 체육회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체육회장 취임식 (계룡시 관계자).JPG
 
정 회장은 이날 인준서과 체육회기를 전달받고 취임사를 통해 “민선 체육회장으로 첫 페이지를 여는 만큼 지역 체육인들과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해와 소통을 통해 한 단 계 더 발전할 수 있는 체육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공약으로 내건 ▴종목단체에 체육회장 사무실 개방 ▴정기적 간담회와 워크숍으로 소통 강화 ▴지자체간 체육교류 활성화로 경기 기량 향상 ▴계룡시를 빛낸 종목과 개인 포상 실시 등을 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체육회장취임식(충남 시군 초대 민선 체육회장과 함께).JPG
 
최홍묵 시장은 “체육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오늘을 기점으로 더 많은 변화와 성장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체육회와 함께 시민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생활체육 활성화 등 다양한 체육 사업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계룡시 첫 민간 체육회장 정준영, 희망찬 첫 발 내딛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