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4·15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충남 공주·부여·청양에 출마했다가 낙선한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은 지난 25일 페이스(SNS)를 통해 “서울시 정무부시장을 정중하게 사양하고 공주·부여·청양으로 내려간다”고 밝혔다.
 
DSC_0642.JPG
 
이어 박 전 대변인은"공주·부여·청양을 떠나는 것이 아니냐는 쓸데없는 말들이 만들어질까 정중하게 (서울시 정무부시장 제안을) 사양했다. “라며“4년전 세종시 공천을 사양했던 공주·부여·청양에서 대한 ‘초심’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최근 박원순 서울시장이 서울시 정무라인을 교체하는 과정에서 박 전 대변인에게 정무부시장직을 제안했지만 이를 정중히 거절했다는 뜻으로 비춰진다.
    
 
DSC_0632.JPG
 
박수현 전 대변인은 “가랑비에 젖은 자동차들의 후미 등이 뿌옇게 보인다. 며 “제 앞길도 흐리지만 언젠가는 선명해지리라 믿는다. 저도 저의 목적지를 향해 쉬지 않고 가겠다. 고 강조했다.
 
또한 “낙선 인사가 늦어진 것은 당선자가 먼저 당선인 인사를 하는 게 좋겠다.”며“ 27일 월요일부터 낙선 인사를 시작으로 초심의 마음으로 공주·부여·청양 시민과 군민과 함께 공동운명체 삶을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박 전 대변인은 이번 총선에서 미래통합당 정진석 당선자에게 2.2%포인트(2624표) 차이로 석패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다시 신발 끈 질끈 동여맨 전 청와대 대변인 박수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