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박수현 민주당 공주·부여·청양 후보가 3일, 미세먼지 관련 공약에 이어서 10대 농정공약을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표하였다.
    
농정공약.JPG
 
 
박 후보는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 들어가 농촌과 농민을 대변하고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것이 농어업 관련 저의 첫 번째 약속”이라고 밝히며 “이제는 유권자들께서 진짜 농촌을 대변할 사람을 뽑아주셔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박 후보는 이날 ▲공익형 직불제 조기 정착▲농어민수당 도입▲공공비축미 수매 중간정산금 인상▲임업 및 수산직불제 도입▲공주·부여·청양 공동 ‘밤 산업박람회’ 개최▲축산 방역시설 강화 자금지원 확대▲농업인 안전 축산 경영을 위한 폐사축 처리 방안 마련▲지역 농특산물 생산-가공-판매-관광 연계 부가가치 창출을 공약으로 제시하였다.
 
끝으로 박 후보는 “민주당이 발표한 농정 관련 공약을 꼭 지키겠다는 것이 저의 마지막 10번째 농정공약이다”라고 말한 뒤 “농업, 농촌의 발전 없이는 대한민국의 지속가능한 미래도 없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박 후보는 “농업 정책은 단기간에 성과를 내기 어렵기 때문에 장기적인 관점에서 체계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농민들과 계속 충분한 소통을 통해 정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박수현 후보, 10대 농정공약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