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충청24시뉴스]충남도의회 오인환 의원(논산1,더불어민주당)이‘제8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장협의회가 주관한다.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의회 발전에 이바지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FB_IMG_1592868197196.jpg
 
지난22일 대전 오페라웨딩홀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오인환 의원은“나고 자란 내 고향 충남을 위해 봉사한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하는 것밖에 없는데 수상의 영예까지 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 의원은“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들을 내 가족처럼 섬기며 함께 사는 세상을 가꾸어가고 싶다.앞으로 의정활동에 매진 하겠다.”포부를 말했다.

오인환 의원은 대통령 사회조정비서관실 행정관,국회입법보좌관 등을 두루 거쳐 졔11대 충남도의회 의원에 당선됐다.
 
전반기‘금강권역의 친환경적 발전을 위한 특별위원회’위원장과 행정자치위원회 위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했다.
 
도의원으로서‘성인문해교육 지원에 관한 조례’,‘지역미디어 발전 지원에 관한 조례’등 다수의 주민의 삶과 밀접한 조례를 발의했다.
 
통일시대를 대비한 ‘충남 남북교류협력활성화 연구모임’을 구성,충남의 선도적 역할을 모색해왔다.
또한 ‘4차 산언혁명시대 유교문화’,‘도민참여예산제의 올바른 방향’ 등의 주제로 의정토론회를 개최하면서 도저의 정책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인환 충남도의원(논산1) ‘우수의정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