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청24시뉴스] 최창열 기자=충남 논산시의회 조배식 의원이 19일 오전 11시 논산시청 회의실에서 열린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제223차 정례회의에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DSC_0113.JPG
 
 
지방의정봉사상은 의욕적인 지방 의정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의원을 대상으로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조배식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논산시의회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풍부한 지식과 각종 경험을 바탕으로 개원 초기부터 조례와 규칙 제·개정을 발의하는 등 활발한 입법 활동을 통해 주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 현안 해결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열정적인 의정연구 활동과 소신 있는 의정철학으로 지역민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적극 수렴해 정책에 반영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지역주민의 의견 수렴을 위해 각종 사업 추진 현장과 생업에 종사하는 주민을 직접 방문하는 등 현장 중심의 일하는 논산시의회 구현에도 앞장서고 있다.
 
DSC_9878.JPG
 
조배식 의원은 “전국 시·군·자치구의회 대표들이 선정해서 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주민에게 필요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정활동의 계획을 밝혔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배식 의원, 전국지방의정봉사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